안녕하세요, 노원구에 거주하며 더숲을 이용하고 있는 성명은이라고 합니다.
어디로 연락을 드려야 할 지 몰라 여기에 남겨놓습니다. 부디 더숲의 관리자께서 확인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.
더숲에서 이따금 작가를 초청하여 북토크, 낭독회 등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.
좋은 작품을 출간하였음에도 이름이 알려지지 않아 빛을 덜 보고 있는 소설가와 작품이 있어 소개해드리고 싶어 남겨 놓습니다.
소설가에 대한 간단한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.
1. 소설가 명: 조화진
2. 약력: 2002년 경남신문 신춘문예 소설부문으로 등단, 2023년 장편소설 'S언니 시대' 출간 외 단편소설 3권 출간
작가에 대한 소개와 최근에 출간한 'S언니 시대'에 대해 제가 소개해둔 글이 있어 공유해 드리니 참고해주셔도 좋겠습니다.
나의 팔 할을 만든 것은 ‘S언니’였다 - 장편소설 'S언니 시대 ' https://blog.naver.com/thisisme415/223166809360 (클릭)
오늘, 소설가인 엄마를 인터뷰했습니다 - '캐리어 끌기' 조화진 https://blog.naver.com/thisisme415/222101249808 (클릭)
실은 이 분은 저의 어머니입니다. 20년 이상 작품활동을 해오는 것을 보고 있는데,
(가족이지만 최대한 객관적으로 보려고 한) 제 시각에선 실력이 유명 작가들과 비교해 부족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.
제 시선에서는 더 좋게 말씀드리는 것일 수 있으니 직접 작품을 확인해주시면 더 객관적인 시선으로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조화진 소설가는 도서관 등에서 글쓰기 강의, 북토크 등을 진행한 경험이 있어, 관련 기회가 주어진다면 충분히 준비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어떤 기사에서 더숲 대표이신 탁무권 대표님께서 주목받지 못한 중견작가를 지원하는 것을 추구한다는 취지의 말씀을 하신 것이 기억에 남습니다. 그 기사를 보고 용기내어 글을 올려보았습니다.
검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그리고 지역의 문화 발전에 애써주시는 더숲에 감사 드립니다.
성명은 드림
thisisme415@naver.com
010-2744-2065